gpskin Barrier는 경피수분 손실량과 피부 수분도를 동시에 측정합니다. 게다가 각각의 기능은 실험실이나 연구기관에서 사용하는 장비들과 대등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실험실이나 연구기관에서 사용하는 각각의 기기는 수천만 원을 호가합니다. 하지만 gpskin Barrier는 두 개의 장비를 합치고도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피수분 손실량(TEWL, TransEpidermal Water Loss)은 피부장벽 기능을 나타내는 대표 지수입니다. 피부장벽이 강하면 외부로부터 유해물질의 침입을 막아주고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줍니다. 하지만 피부장벽이 약해지면 피부질환에 걸리기 쉽고 피부의 수분이 쉽게 손실됩니다.
피부 수분도(SCH, Stratum Corneum Hydration)는 피부가 현재 가지고 있는 수분량을 의미합니다. 피부가 얼마나 촉촉한지 건조한지 알 수 있습니다. 피부가 건조하게 되면 피부노화가 빨리 진행됩니다.
블루투스 4.0을 이용하여 무선으로 스마트폰으로 측정된 결과를 빠르고 쉽게 전송합니다. 전송된 결과는 스마트폰에서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피부는 부위마다 다르기 때문에 부위별로 측정을 해야합니다. 부위별로 쉽게 측정을 할 수 있어서 각각 부위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